[공지] 디스코드 채널 개설 – 노트북 관련 상담 및 오픈채팅방

노트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시다!

뭔가 구독자분들과 소통할 공간, 그리고 구독자분들끼리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더군요. 카톡 오픈채널을 하기에는 너무 휘발성이 강하고 누구나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커뮤니티였으면 좋겠는데, 해당 목적으로 디스코드가 가장 적합해 보였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아직 국내 사용자분들에게 디스코드가 조금 생소할 수도 있지만, 필요할 경우 음성 채팅이나 라이브 영상도 운영할 수 있어서 키워나가기 더 적합할 것 같네요.

간단히 이메일만으로 가입 가능하니 노트북 구매하기 전에 상담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하는 중에는 빠른 답변이 힘들 수도 있지만 확인 후 최대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은 오픈채팅 커뮤니티가 커지면 알아서 굴러가는 채널이 됐으면 하는 희망사항…)

블로그에도 가끔씩 올리겠지만, 시간이나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반짝 세일 정보는 주로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친절한 상담 보장!

  1. 향후 발전성까지 고려하시는 선견지명.

    친절한 상담 예문의 언어유희.

    그저 부럽습니다.

    댓글 쓰면서 떠오르는 단어가 있어서 올립니다.

    번창 (繁昌)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글 공유하기

게사장
JN테크리뷰의 주 편집자. 눈으로 보이는 데이터를 통한 객관적인 판단을 좋아하는 노트북 덕후.

LG 울트라PC 15UD40N 성능 테스트 (R5-4500U / 24GB / Vega6)

LG도 가성비 르누아르 노트북 대열에 합류하기 시작했네요. 사실 LG노트북은 "성능"만 놓고 보면 썩 좋은 평가를 했던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의외로 제법 쓸만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300 (2020년형) 게이밍 노트북 리뷰 – 제품은 좋긴 한데 왜이리 비싸졌지?

에이서의 프레데터 헬리오스300 모델은 제가 작년에 여러모로 호평했던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제가 1년 동안 메인 노트북으로 실사용했을 정도이기도 했고요. 올해에도 여전히 헬리오스300 모델은 매력적인 구성이지만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에이수스 ROG Strix G712 게이밍 노트북 리뷰 – 올해에도 역시 발열제어의 제왕

작년에 발열제어로는 최고의 평가를 받았던 ROG의 Strix 시리즈가 인텔 10세대 CPU를 달고 새로 출시가 됐습니다. 물론 휴대성은 떨어지는 모델이지만 과연 이번 신형 ROG G712 모델이 성능 마니아들을 만족시켜줄 수 있을까요?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300 PH315-53 성능 테스트 (i7-10750H / 16GB 램 / RTX 2060)

에이서의 프레데터 헬리오스300 모델은 제가 작년에 메인 노트북으로 사용했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했던 녀석입니다. 이번에 10세대 CPU를 달고 새로 출시가 됐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에이수스 ROG Strix G712LU 성능 테스트 (i7-10750H / 24GB 램 / GTX1660Ti)

작년에 제가 쿨링 성능으로 최고의 평가를 내렸던 ROG Strix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G712를 테스트해보게 됐네요. 사실 내부 설계는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